골프차량대여,기사포함렌트카,쏠라티대여,쏠라티대절,차량기사포함,기사딸린차량대여,리무진버스대절

안녕하세요^^~최정상급 리무진입니다.오늘은 서울에서 쏠라티 차량으로 운전자를 포함해서 서울에서 여수 골프장 1박 2일 일정이었습니다.

전기차도 아닌데 번호판이 하늘색이네요..새벽에 출발해서 여수까지 슝~~~

가다가 휴게소에서 휴식을 취한 뒤 다시 출발한 이른 아침 시간인데도 차는 많았네요.

골프장 도착 예상 시간보다 2시간 먼저 도착.길이 많이 막힐 것으로 예상했는데..예상과는 달리 너무 빨리 도착.

가까운 주유소에서 주유하는 동안 한 장 예쁘게 찍고 아침식사를 할 수 있는 곳으로 이동

식당 앞에 식사 후 한 장 찍고 골프장이 시골 마을에 있어서 그런지 도로는 한산했어요.

골프장 가는 길 안도 한산하고 공기도 좋고 새벽에 출발해서 골프장 주차장에 주차한 후 한 박자 쉬고 ㅋㅋㅋ

주차장이 넓고 차는 조용한 곳에 마음대로 3칸.ㅋㅋㅋ실내청소후 소독이 코로나때문에 실내청소와 소독은 기본으로 하고 휴~~~식일정 완료후 숙소에서 본 야경이 예뻐서 찍었는데..

사진은 예쁘지 않은 것 같네요.다음날은 어설프게 4칸.. 다시 실내청소후 소독완료다음날 고객님을 집앞까지 모신 후 일정완료~솔리티 차량으로 서울에서 여수까지 골프손님을 안전하게 안내하였습니다.기사달린렌트카 / 관광버스 / 리무진버스 전세상담 / 예약대표번호 : 1688-2162 카톡, 문자, 24시간 : 010-9464-8880www.010-5444-2212.bestbz.com운전자포함렌터카 탑클래스 리무진 기사포함렌트카, Vip전차량, 리무진버스, 관광버스, 촬영차량, 공항픽업 www.010-5444-2212.bestbz.com운전자포함렌터카 탑클래스 리무진 기사포함렌트카, Vip전차량, 리무진버스, 관광버스, 촬영차량, 공항픽업 www.010-5444-2212.bestbz.com운전자포함렌터카 탑클래스 리무진 기사포함렌트카, Vip전차량, 리무진버스, 관광버스, 촬영차량, 공항픽업 www.010-5444-2212.bestbz.com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