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만족하는 광고 매체를 제안하는 INTOB에 인사합니다.오늘은 전차 내 광고, 지하철 광고, 9호선 지하철 내부 광고를 소개하는 시간을 준비했습니다.평소부터 공공 교통 기관을 활용하고 광고를 집행하며 고객과의 접점을 확보하기를 희망한 업체라면 오늘의 포스팅을 참고하세요.일반적인 오프라인 광고 매체가 아니라 일상에 깊이 파고들어 매일 이용하는 공공 교통 기관 광고이기에 더욱 자연스럽게 광고 메시지를 전할 수 있고 올바른 미디어 전략만 쓰면 광고 상기도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공공 교통 기관 중에서도 지하철은 좀 더 선호도가 높습니다.버스를 갖춘 문의가 계속되는 이유는 다소 복잡한 형태로 광고를 노출시킬 수 있기 때문이라고 봅니다.버스는 불규칙한 도로를 달리고, 그 과정에서 광고가 노출되어 제대로 인지하기 힘든 경우가 있습니다.한편 지하철은 정해진 노선을 타고 상대적으로 안정되고 달리기 때문에 열차 내부의 진동이 적은 광고를 보는 것도 어려움이 없습니다.
수많은 이용객이 탑승하는 열차 중에는 다양한 장소에서 노출하는 광고가 있습니다.그리고 그 위치를 잘 보면 저절로 눈이 닿는 높이와 위치에 있는데, 모두 이용 고객의 동선을 고려하고 설치한 형태입니다.그래서 특히 신경 쓰지 않더라도 지하철을 이용하면서 자연스럽게 광고를 볼 수 있습니다.승객의 눈높이로 설치하고 있어 주목률이 높고 나중에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데 긍정적인 영향을 주거나 합니다.
높은 노출도
그리고 광고 노출도가 높은 차량 내 광고는 액자, 모서리, 차량 내 조명의 3종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해당 상품은 개별과 편성으로 판매되고 있으며 광고주의 광고 캠페인 목적에 맞게 통합적인 설계도 가능합니다.
액자 형태는 승객의 눈높이에 위치해 도달률과 주목도가 높은 매체입니다.
모서리는 상부에 위치하여 내부 혼잡도에 관계없이 노출이 가능한 매체입니다.
그리고 차내 조명의 경우 출입구의 상단에 위치한 액자에서 노출하는 광고인데요, 노선도 옆에 위치하고 노선도를 보는 사람들에게 자연스러운 노출이 기대됩니다.이처럼 각각 다른 광고 형태가 있지만, 여러분의 시선이 자연스럽게 닿는 곳에 위치한다는 점에서 매력적인 지면입니다. 해당 언론 매체의 화상을 살펴보면 방금 설명한 것처럼 나뉘어 사실상 사진에서 설명하는 모든 형태를 지하철을 이용하면서 확인됐다고 생각합니다.그래서 지금 포스팅을 보고 있는 광고 담당자 분이 실제로 지하철을 이용할 때 자연스러운 시선이 와서 효율은 충분히 납득합니다.전차 내 광고 지하철 내부 광고 전차 안쪽에 곳 곳에 자리하고 있지만 많은 사람이 탑승한다고 가정해도 충분히 눈에 띄기 쉬운 사이즈와 위치입니다.지하철 역사 내부는 어둡습니다만, 전차는 밝아서 조명 광고가 없어도 프린트되더라도 충분히 밝고 안심하세요.승객들에게 소구하고 싶은 내용을 담고, 더 규모감 있는 집행을 따르는 것은 여러 지면을 동시에 진행시키는 것도 추천합니다.비교적 부담 없는 가격으로 집행이 가능하므로 큰 부담은 없다고 생각됩니다.여러 오프라인 미디어 중에서도 지하철 광고, 지하철 전차 내 광고를 권할 이유는 분명합니다.지하철을 이용할 고객은 폭넓은 연령층에서 각각 다른 직업을 가지고 있으므로 타깃 확장도 용이합니다.특정 연령층과 직업군을 대상으로 집중적으로 공략하는 것이 아니라 전 방위적인 확장 캠페인을 고려한다면 해당 미디어를 잘 살펴보세요.전차 내 광고, 지하철 광고, 9호선 지하철 내부 광고, 잉토우비의 소개를 마치겠습니다.T。 02-6951-3138M 010-5058-4775T。 02-6951-3138M 010-5058-4775궁금하실 때 네이버톡 해주세요!궁금하실 때 네이버톡 해주세요!궁금하실 때 네이버톡 해주세요!인투비 서울특별시 강서구 양천로 400-12 더리브골드타워 8층 805호인투비 서울특별시 강서구 양천로 400-12 더리브골드타워 8층 805호인투비 서울특별시 강서구 양천로 400-12 더리브골드타워 8층 805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