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테일러 프리미엄 접이식 빨래바구니 실용적인 예쁜 빨래통 추천
왜 우리 가족은 모두 욕실 앞에 빨래를 쌓아 놓는지 항상 정리하는 것은 엄마의 몫입니다.플라스틱 바구니를 몇 번 놓곤 했는데 빨래가 섞일 뿐만 아니라 왔다 갔다 했다 보기가 너무 안 좋더라고요.모던한 세탁 바스켓 느낌도 없고 인테리어에도 물들지 않는 예쁜 세탁 바스켓이 있었으면 해서 찾던 중 코지테일러 접이식 세탁 바스켓을 준비했습니다.
접이식이라 예쁘게 배송도 쉽고 좋았습니다.접이식이기 때문에 간편하고 포장도 정성스럽고, 왠지 선물을 받는 기분이 들어서 기쁘다고 생각했습니다만.받으면 더 마음에 들어서 신혼선물이나 집들이선물로도 딱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접이식이라 조립해야 하는데요.설명서를 보지 않아도 손쉽게 할 수 있고, 사용하지 않을 때 깔끔하게 접어서 보관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지금까지 세탁소에 두고 빨래를 모으고 있는 세탁소 바구니는 플라스틱이기 때문에 보기도 나쁘고, 치우고 싶어도 항상 머리 문제였어요.
코지테일러 접이식 세탁 바스켓에는 그물망 총 3개가 제공됩니다.하나의 그물망은 대용량으로 겨울 의류나 부피가 큰 세탁물을 넣기 쉬운 것은 물론, 2개의 그물망은 분리하여 넣는 용도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더욱 깔끔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 좋습니다.
폴 4개를 연결하여 세탁 바스켓을 연결하면 모양은 물론 견고하게 정착할 수 있지만 간단하게 연결하는 것만으로 세탁 바스켓이 완성됩니다.
모던하고 클래식한 그레이 색상의 천에 대나무가 연결되어 디자인이 깔끔하며, 집안 어디에 위치해 두어도 세탁 바스켓이라는 느낌이 없고 인테리어에도 매우 좋은 세탁 바스켓입니다.
코지테일러 접이식 세탁바구니는 전체 126L 대용량 사이즈로 빨래가 쌓여도 더러워 보이지 않아 그동안 빨래 때문에 항상 바쁘지 않았던 집이 깔끔하게 정리되어 좋았습니다.
폴도 겉으로 보이지 않게 천으로 싸서 연결하도록 되어 있어서 보이지 않는 곳까지 더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나는 63L 세탁망을 2개 연결하고 2in1 분리형 세탁망으로 수건과 일반 세탁물을 나누어 넣을 수 있어서 좋은데요.세탁망은 벨크로방식으로 간단하게 설치나 제거가 가능하므로 세탁시에도 세탁물을 보호해야하는경우에는 세탁망과 함께 세탁이 가능하여 좋습니다
일반 빨래 바구니의 2배 크기로 세탁물 보관은 물론 어린이 장난감 등 집안 소품을 보관하는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어 좋습니다.
어느 방향으로 두어도 모던하고 클래식한 디자인의 세탁바구니인 코지테일러 126L 대용량 세탁바구니 덕분에 빨래가 눌려도 더러워 보이지 않는 마법!어머니의 집안일에 부담을 덜어주신 고마운 빨래바구니입니다.대용량 깨끗한 세탁바구니를 찾으신다면 코지테일러 접이식 세탁바구니를 준비해주세요.코지테일러 프리미엄 투웨이 접기 빨래바구니 B134 : 코지테일러 [코지테일러] 인테리어 가구 브랜드 “코지테일러” 다양한 이벤트 및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님을 맞이합니다.smartstore.naver.com#코지테일러 #빨래바구니 #빨래바구니 #대용량 #빨래물건 #햄퍼#코지테일러 #빨래바구니 #빨래바구니 #대용량 #빨래물건 #햄퍼https://www.youtube.com/shorts/KyGH-EvzRc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