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 애견펜션! 수영장도 스파도 풀빌라 아델 펜션에 다녀왔습니다오랜만에 정짱이 여행을 가네요.언제나처럼 1박2일로 힘든 여행! 하지만 언제나 여행은 즐겁습니다. 존이 매일 바쁘게 지내는데, 애견펜션 가는 날 참 좋네요 오늘은 홍천 애견펜션 가요~~ 홍천이긴 한데 양평이랑 가까워요 아니 가깝다기보다는 양쪽 옆이라고 하면 되겠네요 오션월드 대명 비발디파크에서 5분 거리에요~ 존의 집은 일요일 출발했어요.여느때처럼 일요일에 갔다가 월요일 새벽에 돌아와요 아빠도 월요일 출근~정이도 월요일에 학교에 가야하기 때문에 일요일에 정이가 병원에 다녀와서 짐을 싸기 위해 4시에 홍천애견펜션으로 도착했습니다존의 집에서 한 시간 반 걸려요.서울에서 가까워요 오늘 길에 날씨가 어떻게 놓이면 좋을까..푸른하늘 하얀구름~~ 오는길에 강가도 보이고 예쁜 커피숍..경치도 좋고 펜션쪽으로 오는길은 또 차가 없는 시골길이라서 더 좋았어요^^주차장은 넉넉하고 넓은 편이었습니다홈페이지에서도 본 아델펀션정원!! 주차하자마자 여사장님 나오셨습니다 중년의 아름다운 미모의 사장님이십니다. ^^홈페이지에서도 본 아델펀션정원!! 주차하자마자 여사장님 나오셨습니다 중년의 아름다운 미모의 사장님이십니다. ^^홈페이지에서도 본 아델펀션정원!! 주차하자마자 여사장님 나오셨습니다 중년의 아름다운 미모의 사장님이십니다. ^^수영장과 객실이 연결된 프라이빗 테라스입니다.여기서 맛있게 고기를 구워 먹었어요!커튼이랑 모기장이 잘 설치되어있어요 살충제랑 향도 있던데 설거지 안열어도 될 정도에요~ 넓었어요!스파! 스파를 하는곳도 거실과 연결되어 캔들까지 있습니다 아델펜션 자체가 시설이 깨끗하고 넓어서 답답하지 않아 좋았습니다저는 복층을 좋아하지 않는 이유는 강아지 때문입니다 복층이 되면 단층에 비해 좁아서 강아지와 함께 있으면 답답하지만 제가 묵었던 방은 허니문방은 복층이 아니라서 좋았습니다.침구세트도 너무 예뻐요저는 펜션에 가면 왜 그런지 베개 냄새부터 맡거든요.티테이블도 있고 저 겨자색 소파는 되게 편했어요공기청정기까지 있고 시스템 에어컨까지 있어요!주방, 화장실 청결도 굿!!화장실까지 넓이!!타일이나 내부의 인테리어를 보면 모두들 고급스러운 자제를 사용한것 같아요!!아델펜션은 수건도 넉넉하게 준비해주세요.호텔처럼 일회용칫솔,치약,샤워타월까지 준비되어있습니다밥솥, 전자레인지, 인덕션도 있습니다고무장갑까지 평범한건 없어요 ㅎㅎ취사도구도 넉넉하게 있습니다존이 파파월펜션에 면봉있는곳은 처음이라고~~사장님이 이렇게 센스있으세요 수건도 정말 많죠~??애견수건은 따로 없어서 정이가 있는 곳은 따로 가져갔습니다저는 원래 예쁜 편이 아닌데요, 이런 펜션에 오면 청결을 매우 중요시합니다 (웃음) 물떼기가 없어요! 청소상태도 아주 좋습니다조용히 필요한 것까지 다 있는 아델 패션입니다우리집 마스코트 곰돌이!! 너무 예뻐서 우리집 기쁨조입니다 ^^강아지를 놓아도 안전하게 객실마다 이렇게 안전펜스가 있어요하이라이트는 당연히 수영장!!저희 곰 때문에 홍천 애견 펜션에 왔어요!!물놀이를 즐겨 봅니다 펜션에 있는 이 튜브 너무 좋아요 넓고 탄탄합니다 여름에 바다로 휴가를 갈 계획인데 준비하고 싶습니다곰은 원래 겁이 많은데 물은 좋아하지 않습니다 오빠위에 얌전히 앉아있는데 자기 발에 물이 조금이라도 닿으면 오빠위로 확 올라오네요 몸에 물을 담그면 시원할텐데요 더운건지 후끈후끈하는게 안쓰럽네요 언제쯤 대담해질지..태생적이라고 생각합니다강아지의 성격은 ~~~~저는 공용 수영장인줄 착각하고 일부러 제 수영복은 안가져왔어요 남편과 정이가 너무 신나게 놀고있어서 파자마 바지에 티셔츠를 입고 놀았어요 수영장에서 놀면 또 샤워해야될줄 알았는데 역시 이런데 오면 들어가야지 너무 기분좋았어요 물에 있으면 안더워요존이 즐거워 하니까 보는 엄마가 너무 뿌듯해요수영장에는 가림막이 쳐져 있기 때문에 햇빛에 직접 노출되지 않고 이렇게 편하게 누워서 쉴 수 있어서 좋아요엄마, 오빠, 아빠 근처에는 있고 싶지만 물은 싫은 곰이!계곡의 낮은 물은 좋아합니다만, 깊이가 있어서 무서운 것 같네요>네네, 이제 몰라. 이렇게 구경할게요 아~ 귀여운 인형같아~~오리튜브랑 잘어울리는 곰이~~오리튜브랑 잘어울리는 곰이~~오리튜브랑 잘어울리는 곰이~~아들이 사춘기라서 전보다 상냥한 맛이 없는데, 이 날은 친하게?! 재미있게 놀았습니다 어느새 엄마의 키정도 되었습니다아델펀션 정원 바로 옆에 이렇게 작은 계곡이 있습니다홍천 애견펜션, 아델펜션은 서비스가 아주 좋습니다!직접 키운 상추도 한아름 따세요.존이 주듯이 멜론도 그렇게 많이 가져다 주었습니다 거기에 직접 담근 김치와 장아찌까지!!준비해주신 사장님은 처음입니다. 정말 감사합니다!!저녁시간! 역시 펜션에 오면 바베큐를 먹어야 돼요꼬깔비를 통째로 구워먹었는데 숯불향이 나니 너무 맛있었어요!초힐링힐링~~존의 아버지와 존의 어머니는 음식이 부족하다고 생각해서 낙곱새를 가지고 왔습니다. 혹시 모를까봐 후라이팬까지 집에서 가져온 낙곱새에 김과 당면을 넣어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너무 맛있게 볶아먹었어요아델펀션정원에 갔습니다. 여기에 나와있는 개는 곰밖에 없었습니다. 객실은 꽉 찼습니다만, 전부 개별이라 여기까지 나오지 않는 것 같네요 사장님께서 아주 예쁜 꽃을 종종 심으셨대요저도 나이가 들면 이렇게 아담한 정원이 있는 곳에서 꽃을 키우며 살고 싶어요!아쉬우니까 저녁 산책도 한번 더 해줘!!내일 아침에 간다고 생각하니 아쉽다!!빨리가야 내일 오전에도 산책하면서 야외커피마시고 싶은데.. 그래도 아쉬움이 있어야 또 방문하게 되니까!!다음날 아침 5시에 출발한 날이 빨리 떠오르네요.역시 시골의 공기와 경치는 매우 좋습니다!!원래는 존의 집이 1박2일로 오면 조금 일찍 나와서 구경할 곳을 찾아 들어오는데 이 날은 일부러 수영장이 있어서 바로 왔습니다 바로 오기가 너무 좋았습니다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깨끗한 시설에서 너무 잘 놀고 힐링해오신 홍천 애견펜션 아델펜션입니다 50m NAVER Corp. 더보기 / OpenStreetMap 지도 데이터x NAVER Corp. / OpenStreetMap 지도 컨트롤러 범례 부동산 거리 읍·면·동·시·군·구·시·도의 나라아델펜션 강원도 홍천군 서면 굴업솔골길 60 예약033-435-7799 강원도 홍천군 서면 굴업솔골길 60 굴업리 328-1홍천아델펜션 홍천 아델펜션, 아델펜션, 홍천신축펜션, 비발디파크 인근, 스파 및 커플, 애견동반펜션, 풀빌라펜션, 개별바비큐, 개별수영장 adelpension.com#홍천펜션 #홍천애견펜션 #강원도애견펜션 #양평애견펜션 #아델펜션 #오션월드펜션 #애견동반펜션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