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코딩준비ISTA + 비마 유틸리티 + E-SYS / 적용 G30 F10

BMW 코딩.. 폭스바겐 아우디와 마찬가지로 BMW도 코딩 작업을 위해 차를 산다고 할 정도로 많은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BMW 코딩 준비를 위해 소프트웨어 설치와 함께 실제 차량에 코딩 적용을 해보게 되었습니다 정말 많은 시간과 노력이 이 한 문장으로 정리가 될지 모르겠네요.고생은 많이 했는데 사진 몇 장짜리 결과물인가요?그런데 적장 많은 시간을 들인 ISTA의 경우 재설치를 해야할지도 모릅니다.-, .-부활절 설치는 그리 어렵지 않지만 데이터를 최신으로 유지하는 것이 정말 어려운 과정이었습니다 그럼 이 데이터를 최신으로 유지해야 하는 이유는? 최신 데이터가 아니면 요즘 나오는 차에 접근할 수 없기 때문에… 데이터를 차곡차곡 쌓아둬야 한다고… 그런데 이렇게 열심히 올렸는데도 또 최신 데이터가 올라왔다고 하네요ㅋ그 데이터 용량이라도 작으면 모르는데 하나에 수십 기가씩,, 또 본전도 없이 모든 것이 정상인데 실패를 하는 업데이트, 정말 멀고 먼 여정이었습니다많은 BMW 코딩 프로그램에서 사용하는 E-SYS이지만 런처 설치의 어려움으로 이것도 머리가 아팠지만, 지금은 새로운 유틸리티가 나오면서 쉽게 돈을 조금 내고 구매를 해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상황이 되었습니다그렇게 F10과 G30를 타고 있는 지인들의 차량 코딩을 적용해 보았습니다 사이드미러락 폴딩 이게 정말 문제네요.. 코딩으로 빠르게 접을수있고 롤스로이스 알람소리.. 안전벨트 경고음 알피나 계기판 시간자동설정주행모드 등 기본적으로 원하는 기능들을 치트코드를 통해 적용해보았습니다 이미 엑스퍼트 모드의 코딩은 적용해봤고, 지금은 간단하게 치트코드를 통해서,,흔히 볼 수 있는 테슬라 모드, 레인 체인지 기능은 초기 모델이라 미적용인지 좌표가 안 나오는 것 같아요… 다음에는 VO 코딩을 통한 안티글레어 적용과 F10 시트펌업을 통한 이지엔트리 기능 활성화를 목표로 추후 다시 코딩 리뷰를 업데이트 해보겠습니다.근데 먼저 안티글레어 코딩을 해야했다는데, 또 이중작업을 해야할수도 있어요;;나름대로의 성과를 얻어 추워진 날씨에 장작불을 펴고 불멍도 하고 그 불로 맛있는 저녁도 함께 합니다 요즘 고구마도 좋아한다고 고구마도 구워먹고 고기 구워먹고 건강하게 잘먹었던 저녁입니다,부활절 실행을 하고 마지막으로 깔끔하게 진단을 하고 끝내려고 했는데 설치 드라이브 문제로 진행이 불가능하여 레지스트리 수정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일단 수정을 하고 재접속을 해보고 안되면 재설치를 ㅠ어쨌든 이렇게 BMW 코딩 내용을 간략하게 마무리해볼게요~ #BMW코딩 #ISTA #이스타 #이시스 #비마유틸리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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