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벌써 금요일이네요.금요일인 오늘 부산은 대체로 맑은 가운데 어제만큼 따뜻할 전망이라고 합니다.주말인 내일도 4월 말과 같은 날씨가 계속된다고 합니다.날씨는 따뜻한 반면 공기가 너무 탁하대요.오전까지 미세먼지가 그치다가 오후부터는 대기질이 조금 나아질 전망이라고 합니다.
2023년 프로야구 시즌이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오늘은 시범경기 일정에 대해 간단히 올리려고 합니다.13일 사직구장에서 두산과 시범경기를 갖고 화려한 막을 올립니다.
프로야구 롯데 자이언츠의 이번 시즌 시범경기는 평일에는 무료, 주말에는 유료로 열린다고 합니다.평일 무료 경기는 중앙 테이블석과 응원 테이블 1루 내야석 순으로 선착순 개방되며 주말 유료 경기는 동시에 개방된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시범경기는 5개 구장에서 각 팀별로 14시 합계 70경기가 편성되어 열릴 예정이라고 합니다.3월 13일 사직야구장에서는 두산과 롯데의 첫 경기가 오후 2시에 열립니다.다음은 롯데 자이언츠의 경기 일정입니다.
이미지 출처 : KBO 공식 홈페이지
시범경기가 끝나면 4월 1일(토요일) 2023년 프로야구 개막전 경기가 드디어 열립니다.
화상출처 : KBO 공식 홈페이지 16일부터 예매가 시작된다고 합니다.아래 표는 사직야구장 입장권 요금 및 구매 안내표이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오늘도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 보내시고 편안한 주말 보내세요.